LG생건 비욘드, “고고부자 에코 라이프 캠페인” 진행

비욘드와 고지용&고승재 부자가 함께하는 페이스타임,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들 관심집중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17/07/12 [16:5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트루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10일부터 8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꼭 필요한 것으로만 채운다는 비욘드의 에코 라이프 콘셉트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의 대표제품을 알리기 위해 고지용 & 고승재 부자가 함께한다.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고고부자라는 닉네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욘드 모델 고지용&고승재 부자와 영상 통화(http://beyond-gogo-facetime.co)를 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 & 모이스처 크림’ 5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한편, 710일부터 진행되는 고고 0원 프리딜 마켓은 비욘드 캠페인 사이트(http://beyond- gogo-ecolife.com)에서 추첨을 통해 비욘드 에코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세트에 함께 구성된 제품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고고부자가 직접 선택해 눈길을 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테마로 제안하는 비욘드 에코 세트는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씻어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하는 피토 데일리 더마 바디워시및 로션과 함께 클렌징 타월과 클렌징 브러쉬가 구성된 샤워타임 세트’, 피부에 깊고 진한 수분을 전하는 피토 아쿠아 크림과 미니 가습기 등이 내장된 촉촉타임 세트’, 디즈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어린이 전용 제품 키즈 에코 소프트샴푸및 페이셜 폼과 비욘드 모델 고승재 어린이의 샤워 가운 등이 함께 담긴 샴푸타임 세트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비욘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에코 세트에 구성된 각각의 제품을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고부자의 모습이 담긴 바이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