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찾아가는 현장면접” 합격자 발표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17/07/17 [17:31]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14일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가는 현장면접 합격자 400여명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현장면접은 지역별 현장 맞춤형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KB국민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도입한 제도로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에 앞서 지방자치단체 및 국방부 등과 함께 현장을 찾아가 면접이 진행됐다.

 

이번 현장면접은 526일 대전광역시를 시작으로 전라남도, 부산광역시, 충청북도 순으로 약 2개월간 진행됐으며 신청자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또한 국방부와는 전역예정장병을 대상으로 69일 국방전직교육원에서 실시했고 622일부터 623일까지 ‘KB굿잡 취업박람회에서도 현장면접을 실시했다.

 

현장면접 합격자에게는 하반기 신입행원(L1) 공개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서류전형 합격은 통상 채용인원의 10배수 정도에서 이뤄진다. KB국민은행의 하반기 채용 공고는 채용 인원이 확정되면 발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이번 하반기 신규 채용인원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업준비생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고 지역 인재 채용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