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육영재단, “EBS육아학교-페이스북 생방송” 진행

독서치료 전문가, 이임숙 맑은숲독서치료연구소 소장이 프로그램 진행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17/10/10 [16:17]

동원육영재단(이사장 김재철)이 육아 전문 프로그램 ‘EBS 육아학교와 함께 그림책을 통한 자녀 교육을 주제로 페이스북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임숙의 그림책으로 키우는 우리 아이라는 코너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미취학 아동을 자녀로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동원 책꾸러기에서 선정한 그림책들을 활용해 자녀에게 사랑, 존중, 용기 등 12가지 덕목에 대해 교육하는 법을 알려준다. 동원육영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동원 책꾸러기6세 이하의 아동들에게 그림책을 무료로 나누어주는 아동 독서 교육 장려 캠페인이다.


이번 코너의 진행은 이임숙 맑은숲독서치료연구소 소장이 맡는다. 이임숙 소장은 독서치유 상담, 연구, 강연 등 독서치료 전반에서 활동해 온 아동·청소년 상담사이자 독서치료 전문가다.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한 23회 독서문화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각각
사랑존중을 주제로 지난 9월에 2회까지 방송을 마쳤으며, 오는 11() ‘용기와 자신감을 주제로 3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격주 수요일 오전 1030분에 ‘EBS 육아학교페이스북을 통해 총 12회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등록된 영상은 동원책꾸러기 홈페이지(www.IQEQCQ.com)를 통해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댓글로 좋은 의견과 질문을 남겨준 시청자들을 선정해 방송에 나온 그림책을 선물로 증정하며, 선정된 질문에 대해 이 소장이 동영상을 통해 직접 답변을 제공한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