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스페셜 박스” 출시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 인기아이템 담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완성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17/11/06 [16:3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의 모델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를 출시하고 11월 한정 판매한다.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는 트와이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에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의 대표 인기 제품을 담아 따뜻한 기운을 전하는 응원 박스다.


특히 패키지에는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대표 히트곡 ‘cheer up’의 가사인 ‘cheer up baby’좀 더 힘을 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바쁜 일상 속, 새로운 도전을 위해 아름다운 노력을 펼치는 이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생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메인 제품인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은 라이스밀크, , 올리브 추출물 등을 함유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다. 은은하고 섬세한 머스크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더페이스샵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
닥터밸머 데일리 리페어 미네랄 솔트 토너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고 빠르게 진정시켜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샤워 후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다독여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바디 에멀전과 예민한 피부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케어존 아크네 클래리파잉 폼클렌저가 증정용 사이즈로 함께 내장됐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이들에게 뜨거운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세트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시도로 고객의 감성을 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