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자격 수험자에게 미용서비스 요금 20% 할인

전국 1,000여 개 회원 미용실에서 국가자격시험 수험자에게 복지 환원 서비스 제공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21/05/14 [23:38]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어수봉, 이하 ‘공단’)은 14일(금), 서울 서초구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본사에서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와 업무협약을 맺고 국가자격 수험자에게 미용서비스 요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수험자는 공단이 시행하는 국가자격시험의 수험표(원서 접수일로부터 6개월 내)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전국 1,000여 개 회원 미용실에서 수험자 본인의 미용서비스 요금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공단은 시범적으로 2021년 6월 1일~12월 31일까지 운영하고 향후 논의를 통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공단은 유관기관과 협약을 통해 국가자격시험 수험자에게 영화, 의료, 레저의 이용요금 할인 등 복지 환원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자 편의 증대와 유관기관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공단에서 시행된 국가자격시험 수험자는 정보처리기사 등 국가기술자격 310만명, 공인중개사 등 국가전문자격 57만명으로 총 367만 명이었다.

 

어수봉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자격 수험자들이 1,000여 개 미용실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며, “국가자격시험 수험자가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수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